THE 선릉역 DIARIES

The 선릉역 Diaries

The 선릉역 Diaries

Blog Article

영등포꼬들집 큰집한우 칸다소바 대구맛집 속초맛집 장기식당 골목집 샘밭막국수 문화식당 춘천맛집 진작 우와 원조부안집영등포역점 하와이조개영등포점 여수맛집 한우맛집 영미오리탕 국본가보령점 서울맛집 강남맛집 최근글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기업체가 본사를 두고 있어 출퇴근 수요가 대부분을 차지하며, 근처의 유흥가에 종사하는 이용객들 역시 밤 시간대에 주로 이용한다.

국어 문법 로마자 표기법에서 예시로 많이 나온다. 그러나 '선능'이라고 발음하는 경우가 많다. 비슷한 예시로 병점역과 학여울역이 있으며 이 노선들도 각각 [병점녁], [항녀울녁]이라고 발음해야 맞으나 [병'''쩜'''녁], ['''하겨'''울녁]이라고 발음하는 경우가 많다.

강남에서 이 정도 구성에 이 가격은 정말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선릉역 맛집입니다.

회를 너무 먹고 싶은데 강남으로 가자니,,너무 비쌀 것 같고,,선릉에 회사가 많으니 맛집이 있나? 해서 찾아간 곳인데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추천하려구요!

탕수육이나 자장면도 맛있는데 여기 강추메뉴는 차돌짬뽕이랑 베이컨볶음밥.

카이센동 밥도 넉넉하게 주셨는데 회 많이 밥 조금 이렇게 먹다보니 밥도 반절 이상 남기구 왔습니다ㅠ

- 회사 으르신들 안 계실 때 우리끼리 맛있는 거 먹자! 하면서 가기엔 이런 여자여자 메뉴만한 게 없지.

언론에서 범죄심리학자 등의 의견을 인용하여 다양한 추측을 내놓았지만 가해자가 click here 수사에 비협조적이었기 때문에 확실한 것은 알 수 없다.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캄캄했던 골목길이 간판빛으로 밝아졌습니다. 너무나 어두워 스산하게 느껴졌던 골목을 밝히고 싶었습니다. 오픈을 준비하며 이 곳을 지나가는 분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두워서 빠른걸음으로 지나가는 분들, 늦은 밤 귀가하는 학생분들, 퇴근하는 부모님의 뒷 모습이 있었습니다.

텐동은 튀김을 덜어먹는 거라 밥에 간이 좀 되어있어야 하는데 맨밥이라서 목이 턱턱 막혔.......

그리고 층고가 높아 층간소음이 없어 집에서 편하게 쉴 수 있어요. 주변에 카페와 식당이 많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Report this page